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제품리뷰

GRN 진녹이 13플러스 올인원 다이어트 구입하다

by 부지런해야잘산다. 2020. 9. 5.
반응형

최근 들어 다시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느끼면서 GRN에서 판매하고 있는 진녹이를 구매했습니다. 먹는 음식량에 비해 살이 빨리 찌는 체질인지라 요요현상을 겪은 것도 한두 번이 아닙니다.😂😂😂 예전에는 거의 25~30kg까지 살을 빼본 경험이 있었는데 그때는 진짜 죽기 살기로 뺏었죠.. 하루에 물 2리터를 마시는 건 기본이었고 아침마다 공복에 나가서 가방에 2L짜리 물 5~6개씩은 매고 몇 Km 되는 등산코스를 빠른 걸음으로 걸었으니까요.... 확실히 운동을 꾸준히 체력이 늘어나는 것이 눈에 보였습니다. 

 

또 어떤 때는 회사를 다니면서 하루에 1끼만 먹고 밤 22:00~2:00시에 다이어트 호르몬이 나온다고 해서 일찍 자는 습관을 들였는데 그것도 한 달 하니 10kg가 빠진 적이 있습니다. 목표했던 살을 빼고 나니 또다시 게을러졌는지 다시금 먹기 시작하면서 살이 다시 찌고 있는데요.... 이렇게 찌고 빠지고를 반복하면 다이어트 튼살도 늘어나는데 참 큰일입니다.....😢 그럼 각설하고 진녹이는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인간으로 불리길 거절하다...

 

현재 제 몸무게를 측정한 체중계의 숫자 현황판입니다. 정말 충격입니다. 1년 만에 11kg가 찌면서 또다시 비만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인간의 몸무게를 초월한 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군대 가기 전에는 평균 체중인 70kg였는데 이제는 예비군도 끝난 아재가 되어버려서 그런지 자기 관리가 쉽지가 않습니다. 앞으로의 진로에 대한 계획 때문에 밀려오는 스트레스로 인해 자기 절제가 어려운 상황이 되어버렸는데요.... 살이 계속 찌다가 빼면 일명 '다이어트 튼살'이 생깁니다. 겨드랑이 근처에 허벅지와 엉덩이 라인에 생겨버리는 보기 싫은 튼살.... 겪어본 사람만이 아는 또 다른 고통이죠...

 

(몸매 사진도 같이 올려볼려고 찍었는데 역겨워서 편집작업하다가 삭제해버렸습니다 ^_________________^)

 

더 이상 이대로는 안 되겠다고 다짐하고 부지런한 운동과 더불어 GRN을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영양제에 있어서는 부정적으로 보는 관점이 크기 때문에 평소 때는 비타민제나 영양제는 일절 먹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이어트라는 게 의지만 가지고는 안될 것 같기에 시너지 효과를 위하여 구입을 하게 되었죠...


다시금 일어설 수 있기를...

 

GRN에서 주문한 진녹이 입니다. 1200 mg에 84정이 들어 있으며 가격은 택배비를 제외하고 15,900원에 구입했습니다. 깻잎 성분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막상 혀로 맛을 느껴보면 녹차맛이 납니다. 

 


진녹이에 들어간 성분

 

깻잎 추출물, 알로에전잎,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 아연, 셀렌 성분이 들어가 있습니다.



▲깻잎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알로에전잎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나와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체지방 감소를 일으키면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여 살이 빠진다는 결론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6알(2정 X 3번)을 먹으니 약 2주간 먹을 수 있는 분량입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약을 먹는다고 해서 전부 살이 빠진다는 착각을 하면 안 됩니다. GRN 통에 적힌 문구를 보시면 아래 보시는 바와 같이 [다이어트 가능성]이라고 나와있죠. 식단을 조절하지 않고 운동을 안 하면서 먹는 다이어트 약은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물론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고 구입한 것은 아닙니다. 다이어트 약도 사람마다 작용하는 정도가 다르기 때문이죠... 효과를 많이 본 사람이 있는가 하면 전혀 못 본 사람이 있기도 합니다.

 

저도 20kg 이상을 몇 번이나 감량해본 사람으로서 여러 가지 실험을 했었는데 그 결과 다이어트는 체감상으로 식단 90%+운동 10%라고 생각하고 있죠. 밥을 많이 먹으면서 3시간 운동과 밥을 적게 먹으면서 1시간 운동을 비교한 적이 있었는데 밥을 적게 먹으면서 1시간 운동했을 때가 훨씬 더 살이 빨리 빠졌습니다.  

 


여러 가지 일을 하면서 운동을 한다는 게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의지력으로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GRN에 기대를 걸어봅니다. 부족한 의지력을 보충해 줄 목적으로 구입한 것이지만 물론 저 또한 열심히 노력해야겠죠.... 항상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나면 생기는 다이어트 튼살 때문에 신체 나이가 더 들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아직도 팔팔한 30대인데....😂😂😂😂

 

 


2주 동안 꾸준히 먹으면서 운동을 해보고 효과가 있다 싶으면 1통 더 사볼 예정입니다.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집에 청바지가 많은데 살이 쪄서 ㅋㅋㅋ 맞는 게 하나도 없습니다ㅋㅋㅋ 그전에 있던 사이즈 큰 것들은 살 뺏을 때 모두 옷 체통에 넣는 바람에.... 참 안습입니다....

 


한 때 GRN은 과대, 허위 광고로 인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의견이 많았던 적이 있었죠. 이번에 진옥이를 구매하면서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 보니 2020년 6월 16일 자로 올라온 공지사항을 봤는데 검찰 조사에서 허위 과대광고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고 합니다. 어떻게 과대, 허위 광고가 부각되기 시작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검찰 조사에서 '혐의 없음'과 행정처분도 취소되었다고 하니 이번을 계기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GRN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출저: GRN 공식 사이트


최근에는 유튜브에서도 1+1+1세일 광고가 여러 번 뜬 적이 있었습니다. 진녹이도 원래는 53,000원인데 15,900원에 팔고 있길래 후딱 사버렸죠... 한 달 후에도 계속 세일을 진행해줬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보네요... 혹시라도 효과가 좋으면 또 구입할지도......🤣🤣🤣



마치며....

 

이상으로 진녹이 구입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쳤습니다. 이번에 다이어트를 꼭 성공해서 짐승에서 인간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다시 옷장에 있는 허리 30짜리 청바지를 입고 싶습니다. 다이어트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내일부터 저와 같이 시작하자고요!! 혼자 하는 것보다는 여럿이서 하면 서로 의지도 되고 효과도 더 좋지 않을까요??? 얼른 포스팅에서 살 빠진 후기를 적어보길 기대해 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