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제품리뷰

남자향수 구입후기 - 프로맨즈 블랙시크릿(고체향수)

by 부지런해야잘산다. 2020. 10. 13.
반응형

요즘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다 보면 중간중간 광고가 나오는데요... 최근에는 남자 향수 광고가 많이 나오고 있는 듯합니다. 저는 원래 향수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계속 남자 향수 광고를 시청하다 보니 호기심에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가장 이슈가 되는 건 몰래카메라 실험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향수를 바르고 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릴 때, 회사에서 향수를 뿌리고 여성분들을 지나쳐 갈 때 반응을 보면 생각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저는 몰래카메라 실험을 전부 다 믿는 건 아니지만 세뇌가 돼서 그런지 계속 보고 있으니깐 저도 모르게 구입할 욕구가 솟구쳐버렸죠... 향수 광고에도 여러 가지가 있는데 제가 구입한 향수는 프로 맨즈 블랙 시크릿이라는 향수입니다. 직접 써보니 20 대 남자 향수 추천을 해도 될 만큼 좋은 것 같습니다. 이 향수는 고체 향수로써 뿌리는 향수가 아닌 화장품 형태의 바르는 향수 제품이죠... 오늘은 이 제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제품 후기!

 

드디어 주문했던 고체 향수가 집에 도착했습니다. 상품을 주문하고 택배를 받을 때에는 항상 즐겁고 신나는 기분입니다. 마치 열심히 일하고 먹는 짬뽕에 탕수육 같은 느낌이랄까요!!? 그럼 개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뽁뽁이에 쌓여 있네요.. 포장관리에 어느 정도 신경은 쓰는 듯합니다.

 


뜯어보니 검지 손가락 반뼘 정도 되는 크기에 향수 포장지가 나왔습니다. 용량 자체가 작아서 그런지 포장지도 아담하고 디자인도 블랙으로 깔끔한 이미지입니다. 마음에 드네요!!


제품 뒷면을 보면 간단한 이력이 나와있는데요..



용량 10g/0.35oz

화장품 책임 판매업자: (주)아이 프로덕트

화장품 제조업자: (주)워 스킨 화장품

고객센터: 1600- 7021

가격: 16,000원(택포 19,000원)

사용기한은 2023년 6월 1일까지입니다. 언제 제조가 되었는지는 알 수 없으나 대략 2~3년 정도의 사용기한을 가지고 있는 듯합니다.

 


포장지를 뜯어보니 얇은 철로 된 원 모양의 향수곽이 나옵니다. 확실히 뿌리는 향수보다는 부피가 작아서 그런지 보관도 용이하고 간단하게 주머니에 넣고 다닐 정도로 편리한 것 같네요.

 


역시 뒷면에도 간단한 이력이 나와있습니다.

 


제품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프로 맨즈 블랙 시크릿은 고체 향수로써 색깔은 약간 베이지색을 띠고 있습니다.

 


이 향수를 손가락 끝에 살짝 묻힌 다음에 

 


손목에 바르고 양쪽 손목으로 비빈 후에 귀 밑에다가 발라주면 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저는 향수를 잘 몰라서 대충 알고 있는 대로 발라보았습니다. 제가 직접 써보니 하루에 한 번씩 바른다면 적어도 6개월은 쓰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은 제가 직접 사용해본 실제 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프로 맨즈 블랙 시크릿 사용후기

 

일단 모든 향수가 그렇듯 너무 많이 사용하게 되면 향이 강하게 풍기기 때문에 적당히 써주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이 향수 또한 손가락에 묻힐 때 살짝 눌릴 정도로만 묻혀서 사용하는 게 좋고 많이 사용하게 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냄새의 향은 향기로운 자연의 꽃(?) 냄새 같은 향이 납니다. 제가 자주 지나가는 건물에 꽃이 많이 피어있는데 그 길만 지나가면 꽃향기가 풍기거든요.. 딱 그 냄새인 듯합니다. 20 대 남자 향수 추천용으로 전혀 손색이 없는 제품입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시원한 바람과 향기로운 풀(?) 냄새가 더한 냄새랄까요??? 어떤 향수는 되게 독한 향수도 있다는 데 이 향수를 그런 느낌은 아닙니다. 대체적으로 현대인들이 쓰기에 좋은 모던한 느낌의 향수인 듯합니다. 이 향수를 뿌리고 몰래카메라처럼 여성분들 옆에서 실험을 하지는 않았지만 충분히 타당성이 있어 보입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후각에 훨씬 예민하고 오감도 뛰어나다고 하죠...



남성분들은 좋은 향기가 나면 그냥 한번 "좋네"라고 생각하고 지나칠 수도 있지만 남성보다 후각에 예민한 여성분들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확실히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향수인 것 같고 향의 질도 뛰어난 것 같습니다. 이 정도 수준의 향을 가지고 있다면 여성분들과 같이 엘리베이터를 타게 되었을 때 호감을 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는 향수입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고 보관에도 용이한 제품이니 썸 타는 여인이나 옆구리가 시린 분들은 한 번씩 구입하셔서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20 대 남자 향수 추천 상품인 프로 맨즈 블랙 시크릿에 대한 리뷰를 마쳤습니다. 현재 만나고 있는 이성이 있다던지 아니면 썸 타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자신을 적극적으로 어필하기 위한 무기를 사용해보세요. 요즘 여성분들은 향기로운 남자를 좋아한다고 하죠? 깔끔한 정장이나 캐주얼한 복장에 이 향수를 바르고 나간다면 분명 이성에게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젊은 청춘들!!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