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농협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조회하는 방법

by 부지런해야잘산다. 2021.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식의 보물창고입니다. 오늘은 농협 하나로마트 영업시간과 휴무일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로마트는 대형 마트는 아니지만 중소형 마트로써 전국에 많은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농협에서 관리하는 마트이기 때문에 농산물의 품질이 좋으면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전국에 위치는 모든 하나로마트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조금씩 상이하기 때문에 가족들과 마트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미리 조회를 하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기본적으로는 연중무휴인 지점이 많지만 휴무하는 지점도 꽤 여러 지점이 있기 때문에 출발하시기 전에 꼭 조회를 해보시고 헛걸음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길 바라며 오늘은 다음 사이트에서 조회하는 방법과 하나로마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스팅 목차

 

  • 다음에서 조회하기
  • 하나로마트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기
  • 마치며

1. 다음에서 조회하기

 

다음에서 조회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창에 하나로마트 영업시간을 조회하시면 장소 탭에 자신의 PC 접속 위치와 인접한 지점들이 자동으로 조회가 되며 노란색 글 상자로 영업시간이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측에 로드뷰와 길 찾기 기능을 통해서 위치까지 자세하게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하나로마트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기

 

다음 사이트에서 찾는 것이 불편하시다면 농협에서 운영하는 하나로유통 웹 사이트에서 매장 찾기 탭-> 전국 마트 찾기를 클릭하셔서 찾는 방법도 있습니다.

 


전국 마트 찾기를 누르시시고 지역으로 찾기, 지도로 찾기, 검색으로 찾기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지역으로 찾기를 눌러서 서울 중구에 있는 서대문점을 조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대문점을 조회해 보면 아래와 같이 전화번호, 위치, 배송 유무, 시계, 그 외 정보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전국의 각 지점마다 배송조건, 영업시간, 휴무일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따로 배송을 원하시는 분들은 배송 조건을 잘 확인하셔서 전화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 농협 하나로마트 사이트 URL

www.nhhanaro.co.kr/nahh_70303.do

 

농협하나로유통

진심을 판다! 안심을 산다

www.nhhanaro.co.kr



3. 마치며...

 

이상으로 농협 하나로 마트에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농협 하나로마트는 대형 마트만큼이나 인기가 있는 마트입니다. 지점도 꽤 많고 각 지점마다 규모도 크기 때문에 거주하는 근처에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등이 없다면 한번 가볼만한 곳이죠. 출발하시기 전에 잘 확인하시길 바라며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