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프로그램,사이트

다음팟 플레이어(64비트)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by 부지런해야잘산다. 2020.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식의 보물창고입니다. 오늘은 다음팟 플레이어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다음팟은 단순히 동영상 시청을 위해서만 설치하는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콘텐츠를 제작하고 영상을 만들면 아프리카 tv에서 별풍선을 받는 것처럼 쿠키를 받는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수익창출도 기대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에서는 Daum에서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글을 잠시 살펴보고 설치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팟 플레이어 소개

 

게임, 요리, 스포츠, 뷰티 등 다양 분야에 재능 있는 분들은 방송을 1인 미디어로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방송을 진행하면서 시청자들과 소통도 가능하고 시청자들로부터 받은 쿠키로 수익 창출도 할 수 있으니 도전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Video Station과 Biz Station은 콘텐츠를 관리하고 수익을 연결하여 정산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Daum 최대의 무기인 카카오톡 채널과도 연결하면 시청자들이 카카오톡 탭에서 시청도 가능합니다.

 


콘텐츠 영역 내에서 창작활동을 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부여되는 PD등급 제도도 시행하고 있네요..!!

 


등급은 PD->ROOKIE PD-> PRO PD-> STAR PD 4등급이 있으며, 등급에 따라 수익에 차등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 설치하기

 

다음에서 '팟플레이어'를 검색하시고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에는 32비트와 64비트가 있는데, 이 둘의 차이는 32비트보다 64비트에서 좀 더 매끄럽고 선명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32비트보다 더 다양한 영상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기본 컴퓨터 사양이 좋아서 32비트보다는 64비트 설치를 권장드립니다. 저는 64비트를 클릭해보겠습니다.

 


언어는 한국어로 설정했습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카카오tv 이용약관을 읽어보시고

동의함을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설치기 부가적인

프로그램 설치를 원하시지

않는 분들은 아래와 같이

구성 요소 선택에서 체크해

주시길 바랍니다.

 


현재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다음에서 제공하는 보안 프로그램은

설치하지 않고 거절을 눌렀습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완료됐네요. 닫음을 누르기 전에

추가 코덱/HW 인코더/ 팟플레이어 실행 등

을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현재 방송 중인 여러 가지 채널을 검색해 보았는데 톰과 제리를 24시간 방영해 주는 고전만화채널이 있네요.. 24시간 나오는 거라 정말 재밌습니다.😂😂 여러분들도 검색하여 시청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프로그램 설치 과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설치하는 과정도 어렵지 않으니 잘 보고 따라 하셔서 재밌는 콘텐츠를 많이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