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드디어 도착!! 등록과정을 살펴봅니다.

by 부지런해야잘산다. 2020. 5. 14.
반응형

그렇게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3개월이 조금 넘었고 2월 말에 승인받아서 약 74일 만에 받아보는 것 같습니다. 첫 10달러가 넘었을 때 주소를 잘못 입력한 상태에서 신청하는 바람에 재 신청을 했었고, 우편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고 해서 조마조마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도착한 핀번호 우편물을 살펴보고 등록과정에 대해서도 간단히 포스팅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우편물 확인하기

 

한 번에 2개의 애드센스 핀 우편이 왔습니다. 첫 번째 핀번호 신청했을 때 한 달이 넘도록 오지 않아서 재 신청을 했었는데 어떻게 된 건지 2개가 한 번에 왔습니다. 

 

 

 


뒷면입니다. 핀번호 오는 날을 기다리면서 남들이 핀번호 등록하는 포스팅 구경만 하다가 제가 직접 하게 됐네요.

 


핀번호를 재 신청한다고 해소 고유 핀 번호가 바뀌지는 않습니다. 2개 다 똑같은 핀번호네요!! 

 


핀번호 등록하기

 

4월 22일에 재신청했으니 22일이 걸렸네요. 바로 등록해 보겠습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에서 확인을 클릭합니다. 

 


핀번호를 입력하시기 전에 알아둬야 할 사항은 3번 이상 잘못 적으면 애드센스 광고를 이용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장난으로 입력하지 마시고 신중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6자리를 모두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핀번호가 일치하면 아래와 같이 청구서 수신 주소가 인증되었다는 문구가 나오며 핀번호 등록에 대한 모든 과정이 끝납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핀번호 등록에 대한 과정을 살펴보았습니다. 핀번호는 신청한 지 3주 정도 되었을 때 우편물이 도착하지 않으면 미리 재신청을 하는 게 좋습니다. 아직은 애드센스 초기라 큰 수익이 나지는 않고 있지만 꾸준히 한다면 저도 부업이 아닌 본업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급하니깐 금방 지치고 하기 싫어지더라고요.. 조급한 마음먹지 말고 천천히 가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을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