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스토리]쿠팡 파트너스 다이나믹 배너 적용하는 방법

by 부지런해야잘산다. 2020. 4. 24.
반응형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애드센스가 주를 이루는 방법이지만 요즘같이 애드센스를 합격하기 어려운 시기에는 합격전까지 다른 제휴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도 대안이 될 수 있는데요..그 중에서도 쿠팡 파트너스가 대표적인 제휴마케팅의 모범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작년 매출 7조2,000억 원에 고용인력만 3만 명 이상을 두고 있는 쿠팡은 단일 매출로는 한국의 아마존 같은 회사입니다. 이용하는 사람이 그만큼 많으니 용돈을 버는 재미도 기대할 수 있죠.. 워낙에 애드센스 합격기준이 일정하지가 않다보니 기다리는 시간도 지칠때가 많은데 합격기준이 비교적 낮은 다음 에드핏과 합격기준이 전혀 없는 쿠팡 다이나믹 배너를 함께 적용하여 운영한다면 애드센스 합격전이라도 수익이 발생할 수 있어서 더 의욕적으로 포스팅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게 제 의견입니다.

 

각설하고, 바로 다이나믹 배너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회원아이디는 ID: AF8396134!?

 

 


 


쿠팡 파트너스 가입하기

 

 

쿠팡파트너스를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회원가입을 마칩니다:)

 


파트너스 코드 발급받고 적용하기

 

회원가입을 완료하셨으면 링크 생성에서 다이나믹 배너를 클릭합니다:)

 


+ 배너 생성을 클릭합니다:) 

 


배너이름을 입력하시고 두번째란에 배너타입을 선택해야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고객 관심 기반 추천'을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객 관심 기분 추천'은 방문자가 쿠팡에서 검색했던 관심물품을 집중적으로 내보내기 때문에 클릭율이 높습니다:) 넓이는 반응형이 아니라 조금 아쉬운데 배너를 달아야하니 가로보다는 세로길이가 길어야 하는데 블로그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알맞게 맞춰주시면 됩니다. 테두리는 있는 게 깔끔하고 고급지게 보일 것이니 꼭 해주세요!

 


코드를 복사하시고 

 


사이드바를 클릭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사이드바에는 애드센스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데요..이 것을 바꿔줘야 합니다. 편집을 클릭합니다:)

 


HTML 소스에 발급받았던 코드를 붙여넣기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블로그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사이드바에 다이나믹 배너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치며..

 

어떠셨나요!? 이렇게 하면 애드센스 합격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한번씩 적용해보시고 중간에 포기하지 마시고 블로그를 잘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블로그로 월300만 원 할 수 있습니다!!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더 좋은 포스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